-
나는솔로 10기 역대급 옥순(feat. 남PD)★영상리뷰 2022. 8. 30. 22:55
재미없었던 9기가(최종선택만으로 쓸데없이 노잼 분량늘려서 1회분 잡아먹은 제작진 정말 반성해야한다) 드디어 끝나고 나솔로 10기가 시작되었다. 돌싱특집이라 나름 기대가 된다. 모쏠 특집보다 한번 다녀온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매력적이라 더 풍부한 감정들이 오갈것으로 예상된다. 역대급 초답답했던 9기에 비해서는 응당 그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나는솔로 10기는 경주에서 강렬한 인상의 영식과 상철 이번 나솔로 10기 남자 출연자 중 개인적으로 남성미가 느껴지는 출연자는 영식과 상철이다. 영식은 늘씬하고 시원한, 훤칠하다는 말이 어울리고 상철은 그야말로 강렬해 보인다.
선그라스 벗은 상철의 눈매 선그라스 벗은 모습을 보여달라는 제작진의 요청에 약간 허둥대는(?) 모습이 실제 성격은 순둥하고 허당끼가 있을수도 있어 보인다.
고독한 상철 남자들이 여자들 캐리어 들어줄 의논을 할 때 상철은 혼자 심각하다. 아무 생각 없는 걸수도 있고 강인한 인상을 위한 초반 컨셉일 수도 있다.
역대급 옥순의 미모 그리고 여성 출연자 중 활약이 기대되는 사람은 단연 옥순이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10기를 끝으로 출연자 네이밍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다. 이름에 의한 선입견이 생겨버리니 예전처럼 번호로 하면 좋겠다.
나이 좀 들고 한번 경험도 했으니까 그리고 프로불편러들에게 신경쓰일만한 PD의 발언이 또 포착되었다. 옥순의 사전 인터뷰 중 남규홍PD가 옥순에게 "남자 주로 뭘 봐요?" 라고 물으며 뒤에 "나이 좀 들고 한번 경험도 했으니까" 라고 덧붙였는데 굳이 안 해도 될 말을 덧붙인게 아닌가 싶다. 나이 들었다는 표현과 이혼 경력을 굳이 또 언급하는것은 실례가 아닐까.
2022.07.20 - [★영상리뷰] - 나는 솔로 9기 3화 - PD유감, 옥순유감
10기 옥순의 미모에 넋이 나간 패널들 (다시 옥순의 등장으로 돌아와서)보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지는 미모의 옥순이니 그럴만도 하다. 그런데 나는솔로에 부합(?)하지 않는 외모가 아닌가 싶기도 하다 ㅎㅎ 이 정도면 솔로지옥이나 하트시그널에 나가셔야 되는게 아닌가.
아참 돌싱글즈가 괜찮겠다. 나는솔로는 정말 일반(?)인을 위한 프로그램인데 이런 생태계 파괴자가 등장하다니 ㅠㅜ
옥순의 인터뷰 모습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몸매 관리도 훌륭하게 하신듯 하다. 그리고 부디 희망컨대 인플루언서나 유튜버나 기타등등 본인 홍보 목적으로 악용했다는 오해가 생길 직업이 아니시길...그럼 사실여부를 떠나 악플러들에게 고통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10기 현숙 그리고 의외의 복병 현숙도 눈여겨 볼만한것 같다.
탑을 돌며 선택을 기다리는 옥순 당연히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은 당연하게, 너무나 자연스런 수순으로 옥순의 몰표로 예상했다.
옥순이 탑돌이 하고 있는데 왜 아무도 안나가지...? ...이야 이게 이렇게 돼? 막상 옥순은 0표...! 너무나 충격이었다. 왜 안나가고 시간 끄나 했는데 설마설마 했다...그리고 현숙에게 몰표. 개인적으로 옥순은 비주얼상 상철과 가장 어울리는 느낌이다. 영식도 괜찮고. 강한 남자와 함께하는것이 어울릴 듯하다.
선택에 앞서 현숙 몰표를 예견했던 송해나 물론 송해나의 말도 일리가 있긴 했지만 옥순이 원체 첫인상을 압도했기에 무시 했던 의견이었는데...송해나의 예상이 정확히 들어맞았다.
10기 2화 예고편 중 상철의 수줍은 고백 10기 2화 예고편에서 상철이 옥순 옆에 앉아 제일 예뻤다고 칭찬하고 있다. 남성 출연자들이 약간 그런 마음도 있지 않았을까? '저런 미인은 나와는 어울리지 않아' , '어차피 날 선택하지 않을테니 안전빵으로 차선책을'. 물론 아닐 수도 있다. 아마도 상철, 영식, 옥순, 현숙의 4파전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본다. 아닐수도 있고.
현숙의 이상형은 누구? 현숙이 이렇게까지 푹 빠진 이상형은 누구일까? 상철? 영식? 광수? 영철? 2화가 기대된다.
'★영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산도 대첩 살펴보기 (0) 2022.07.26 나는 솔로 9기 3화 - PD유감, 옥순유감 (0) 2022.07.20